전체서비스보기
  • 1_modem.jpg

    Q1. 
    모뎀을 보니 DSL은 불이 들어오는데 Internet에 불이 안들어와요?

    • 모뎀설정이 초기화 되었거나 아니면 잘못 설정된 경우입니다.
      ☞ 모뎀 문제일수도 있으나 일반적으로 TPG 인증이 안되어 나는 현상입니다. 
      --> 모뎀에 접속하셔서 TPG ID/Password를 다시한번 입력해주세요. 모뎀별로 각자 설정방법이 상이하니 
      --> 저희 오피스로 가져오셔서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 인터넷 요금 결제가 안되어서 인터넷이 끊어졌을수 있습니다.

      --> TPG (13 14 23) 연락해서 연체금액 결제하면 인터넷 사용가능함 

      --> 전화하기전 TPG ID(USERNAME) 를 파악후 전화하시면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Q2. 모뎀을 보니 DSL과 Internet 둘 다 불이 안들어와요
    • 전화선 상태 점검이 필요합니다.
      ☞ 전화선에 전화기를 연결하여 다이얼톤(Dial-Tone)이 없으면 전화 및 인터넷이 끊어진 것입니다.

    1. 전화 Line 테스트 필요
    --> TPG (13 14 23) 연락 또는 VTEQ(07 3323 3232)로 연락하여 Line 테스트 실시

       저희를 통해서 가입한 가입자에 한하여 라인테스트 가능


    내용이 이해하시기 어려우시면 VTEQ(07 3323 3232)로 연락주세요.
    친철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