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보기
  • 안녕하세요. VTEQ 컴퓨터입니다.


    TPG 인터넷에 등록한 결제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아래와 같이 변경해주세요.

    변경된 계좌정보를 TPG에 Update를 하지 않았을 경우 인터넷 사용이 중지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계좌정보 변경시에는 TPG 홈페이지에서 Update해주시거나 

    변경시 어려움이 있으시면 VTEQ(07 3323 3232)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텔스트라 전화라인에 TPG인터넷을 사용하시는 고객님(ADSL2+ Standalone)께서는 

        텔스트라(1800 773 421 : 한국어서비스)에도 반드시 변경된 계좌정보를 Update해주시기 바랍니다. 

      ☞ 텔스트라 전화요금 미결제에 따른 전화라인 중지시 추가 Reconnection Fee $99 발생되오니 

           꼭 당부드립니다.


    ① TPG 홈페이지 접속 : http://www.tpg.com.au 후 우측 중간 "My Account" Click

    0000000_resize_update01.jpg 


     TPG Username/Password 입력(혹시 잊어버렸으면 VTEQ으로 연락주세요)

    0000000_resize_update02.jpg 


    ③ 메뉴중 "Update Contact & Payment Details" Click

    0000000_resize_update03.jpg 


    ④ 변경된 개인정보 수정하시고, 변경할 계좌정보 종류(자동이체 or 신용카드) 선택0000000_resize_update04.jpg 


    ⑤ 변경된 계좌정보 입력후 " I Agree" 선택후 "Update Details Now" Click 하시면 수정완료
    0000000_resize_update05.jpg


    수고하셨습니다.

    개인정보 및 계좌변경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VTEQ(07 3323 3232)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